[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지난 2018년 5월 한달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60세 이상 고령소비자 상담 77,588건을 분석한 결과, 고령소비자 상담은 15.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이 고령소비자 상담건수를 전수조사한 결과 고령소비자 상담 다발 품목은 침대, 이동전화서비스, 상조서비스 순으로 많고, 상담 증가율은 침대, 주식·투자자문, 인터넷·모바일정보이용서비스 순으로 높아 고령소비자 상담 다발 품목은 침대(5,780건), 이동전화서비스(2,919건), 상조서비스(2,380건), 주식·투자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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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정희 기자
2019.05.28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