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한 가족뮤지컬, 오는 21일 개봉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국내 가족뮤지컬 역사상 유례없는 7년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가족뮤지컬로 인정받은 ‘번개맨’ 뮤지컬이 올해는 7주년 기념 초대형 뮤지컬로 선보인다.

2012년 초연 이후 매년 새로운 공연을 내놓으며 흥행 불패의 성공 신화를 쓰고 있는 ‘번개맨’ 시리즈는  “대한민국 명품공연” “엄마들 카페에 물어보니 번개맨은 고퀄이라고 추천해주는데 다 이유가 있네요” “아이도 어른들도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연” 등 부모들의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한 가족뮤지컬이다.

제작사인 힘컨텐츠(주)는 7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동안의 제작 규모를 훨씬 뛰어넘는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역대 최고의 고퀄리티 공연을 준비한 만큼 진정한 가족뮤지컬을 경험하고 싶은 가족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당부한다.

세트, 음악, 영상, 레이저 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만반의 준비를 모두 갖추고 오는 21일 오픈을 기다린다는 것이다. 맘카페, 블로그 등에서는 블랙홀로 인해 위험에 빠진 은하계를 구하기 번개맨과 친구들이 우주로 떠나는 모험을 그린 이번 공연 역시 아이들에게 용기와 꿈을 심어주기에 손색이 없을 것인지 기대하는 글들이 이미 퍼지고 있다.

‘번개맨과 블랙홀 대모험’은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오는 21일(토)부터 8월19일까지 공연한다. 특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교육기관 단체관람 문의 1688-3805 힘컨텐츠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