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애니가 영화로..

'신비아파트' 애니가 영화로..'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7월 개봉
'신비아파트' 애니가 영화로..'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7월 개봉

[컨슈머뉴스] TV,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드롬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비아파트'의 첫 번째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제목과 7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내 제작 TV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는 지난 201412CJ E&M의 파일럿 프로그램인 '신비아파트 444'로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러한 흥행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2016)은 방송이 된 해에 투니버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의 최고 시청률과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중 시청률 1위라는 유례없는 기록을 경신했다.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100년이 넘은 신비아파트에 살고 있던 하리, 두리 남매와 102살 도깨비 신비가 우연히 비밀의 동굴을 통해 22년 전 낯선 과거로 돌아가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TV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험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푸른색의 신비로운 마법을 뿜어내는 비밀의 동굴로 휩쓸린 하리, 두리 남매와 도깨비 신비 그리고 신비한 능력을 가진 퇴마 소년 강림의 위태로운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신비 옆에 보이는 금빛 도깨비의 존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 어떤 능력과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가 온다!'라는 카피는 매번 색다른 스토리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신비아파트'의 첫 번째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속 신나고 재미있는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러한 흥행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2016)은 방송이 된 해에 투니버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의 최고 시청률과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중 시청률 1(167171/AGB닐슨)라는 유례없는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신비아파트'는 뮤지컬로도 제작되어 아동·가족 판매율 1(인터파크 177182)를 기록, 완구/출판/생활용품 등 200여 종 이상의 제품이 제작되는 등 여러 분야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