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 에피소드 2
뮤지컬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 에피소드 2

[컨슈머뉴스]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의 시청률 1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새로운 뮤지컬로 탄생한다.

CJ E&M은 지난 528,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고스트볼X의 탄생'이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30분 만에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판매점유율이 전체 판매의 22%에 달하면서 아동/가족 부문의 최고기록을 갱신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은 팬덤까지 만들어내며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즌2-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난 3월 투니버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다. 작년 처음으로 선보인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서울 초연 및 앵콜 공연 모두 판매율 1위를 유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올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찾아가는 뮤지컬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은 새로운 에피소드를 담은 신작 뮤지컬로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후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는 존재들이 나타나 흑마법의 저주를 걸며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귀신들과 맞서는 하리’, 알 수 없는 힘에 괴로워하는 강림’, 신비로운 소년 리온은 과연 흑마법을 이겨내고 어둠 속에 갇힌 신비아파트를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연은 714일부터 826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신비아파트' 에피소드1에서 뛰어난 작품성으로 관객몰이를 했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오는 618일까지 예매할 경우, 55%의 조기예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의 지난 시즌 공연 관람 티켓을 소지하거나 구매내역을 가지고 오면 60%의 할인을 제공한다.

CJ E&M 애니메이션본부 관계자는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이 여름방학에는 뮤지컬로 다시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애니메이션 속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무대에서 주옥 같은 노래들과 함께 펼쳐지며 생생한 현장감으로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