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일 등 글로벌 CBT 다음달 5일까지 2주 간 실시

[컨슈머뉴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작 MMORPG ‘탈리온’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임박했다. 글로벌 출격을 앞두고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게임성 점검에 나선 것이다. ‘탈리온’의 글로벌 CBT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된다.

탈리온은 ‘동등한 복수’를 뜻하는 게임명에 걸맞게 RvR 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하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월드보스를 차지하기 위한 ‘RvR 필드 레이드’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PC 온라인게임급 대형 스케일이 눈에 띄며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하고 있다.

48부위에 달하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점프, 구르기 등 자유도 높은 컨트롤도 여타 모바일 MMORPG와의 차별점으로 주목된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준비 중인 ‘탈리온’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MMPRPG시장까지 겨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기대작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