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 스페셜 게스트 백아연 출연

2018_디즈니인콘서트_포스터
2018_디즈니인콘서트_포스터

[컨슈머뉴스] 가수 백아연(JYP 엔터테인먼트)이 오는 519, 2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있는 디즈니 인 콘서트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백아연은 영화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와 영화 <겨울왕국>‘Love is an Open Door’를 브로드웨이 출신의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와 함께 호흡을 맞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맑은 음색의 가수 백아연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싱어들이 만들어 낼 수준급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타공인 디즈니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백아연은 디즈니 영화를 보면 어렸을 때의 순수함이 되살아나는 것 같아 머리 속이 복잡할 때 디즈니 영화를 본다며 가수로 정식 데뷔한 이후에도 디즈니 OST를 많이 불렀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백아연이 ‘‘라푼젤’, ‘인어공주’, ‘겨울왕국’ OST를 부른 영상을 본 디즈니 인 콘서트의 총괄 프로듀서 시어도어 리켓(Theodore Ricketts)디즈니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청아한 음색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올 5월 공연의 백아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백아연
백아연

2012‘K팝스타 시즌 1’을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달콤한 빈말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브로드웨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가 노래하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으로 미국,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유명 공연장들에서 투어로 개최되어 디즈니의 꿈과 희망을 음악으로 전하고 있다. 1부는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모아나>, <라이언 킹> 등 디즈니의 대표적인 명작 갈라 공연으로 진행되며 2부는 <겨울왕국> 하이라이트 공연을 선보인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