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컨슈머뉴스 고훈곤 기자]SK텔레콤이 올해에도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3대 고객만족도 조사의 이동통신 부문을 석권하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임을 입증했다. SK텔레콤은 지난 1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KCSI(K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20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에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이동통신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8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 KCSI 1위 수상으로 SK텔레콤은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기관 3곳의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연속 3관왕의 기록을 매년 경신하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최장 기간 연속 3관왕 달성에 대해 ‘고객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고 이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키워드

#SK텔레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