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문과 홈도어 패키지로 엮어 리모델링 공사 제안
- 프렌치, 블랑, 내추럴 등 3가지 스타일 선보여
- 한샘리하우스 전시장과 홈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

라이너스(Linus) 프렌치 스타일 중문(고시형)
라이너스(Linus) 프렌치 스타일 중문(고시형)

[컨슈머뉴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최신 리모델링 트렌드를 반영해 중문과 홈도어(방문)를 함께 엮은 한샘 ‘라이너스(Linus) 도어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한샘 라이너스 도어 패키지는 프렌치(French), 블랑(Blanc), 내추럴(Natural)스타일 등 3종이다. 프렌치 스타일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카페스타일의 공간을 연출한다.

라이너스(Linus) 프렌치 스타일 홈도어
라이너스(Linus) 프렌치 스타일 홈도어

세계적인 색채 기업 팬톤이 선정한 2017년도 트렌드 색상 그리너리(Greenery)를 활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중문의 경우 프레임에 금색 포인트 장식을 넣어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철제소재의 가구와도 무난하게 어울린다. 블랑 스타일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할 때 선택하면 좋다. 중문과 홈도어(방문)를 파스텔톤의 흰색으로 통일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인다.

라이너스(Linus) 블랑 스타일 중문(오픈형)과 홈도어
라이너스(Linus) 블랑 스타일 중문(오픈형)과 홈도어

흰색, 회색 계열의 가구와 잘 어울리고 검정색 계열의 가구를 배치하면 도시적인 느낌의 블랙&화이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내추럴 스타일은 인테리어 시장에서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밝은 나무색상 도어 패키지다. 원목 가구와 관상용 식물 등을 배치하면 따뜻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이너스(Linus) 내추럴 스타일 홈도어
라이너스(Linus) 내추럴 스타일 홈도어

중문은 하단을 가리지 않은 ‘오픈형’, 하단을 가린 ‘고시형’ 중 선택 가능하다. 유리는 망입(유리사이에 철망을 넣은 것), 불투명, 투명 등 5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해 전국 어디서나 꼼꼼한 시공을 기대할 수 있다. 중문은 블랑 스타일 오픈형 중형(20∼30평형, 1050∼1500mm), 대형(40∼50평형, 1501~1800mm)기준 각각 130만원, 137만원이다. 방문은 일반형 기준 30만원이다.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등 오프라인매장과 홈쇼핑 방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