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왕’ 함께 출연 박수홍·박지윤·이상훈도 검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신성록(왼쪽부터), 전동석과 방송인 조향기 (사진=각 소속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신성록(왼쪽부터), 전동석과 방송인 조향기 (사진=각 소속사)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공연계와 방송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비상이 걸린 가운데 5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배우 신성록과 전동석도 28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신성록은 앞서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손준호와 함께 ‘드라큘라’ 연습을 함께 했다.

28일 헤럴드경제에 따르면, 신성록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신성록이 지난 24일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를 하던 중 다음날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느끼고 자발적으로 재검사를 받았다”며 “그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신성록은 배우 손준호가 지난 23일 확진된 직후 검사를 받았었다.

‘드라큘라’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이날 손준호가 확진된 이후 일부 인원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거나 자가격리 대상이 됐고, 자가격리 중 3명이 추가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드라큘라' 관련 확진자는 손준호, 신성록, 전동석을 포함해 총 4명이 됐다. 현재 이들은 모두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해 치료를 받고 있다.

전동석은 뮤지컬 ‘팬텀’에도 출연중이어서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배우, 스태프들이 현재 코로나19검사를 받고 있다.

앞서 손준호의 배우자이자 '팬텀'에 출연하고 있는 김소현은 지난 24일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방송가도 코로나19 공포가 확산하는 분위기다. 손준호와 방송을 함께 진행한 골프감독 박세리가 확진된 가운데 방송인 조향기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JTBC 생활 정보 프로그램 '알짜왕' 등에 패널로 출연 중인 그는 최근 CTS 프로그램에 함께했던 출연진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검사했다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JTBC 관계자는 "'알짜왕'에 함께 출연하는 박수홍, 박지윤, 이상훈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