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이너뷰티 케어 제품 이너아이디(INNER ID),페이스북에서 회원 대상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사진=에이앤에이바이오)
(사진=에이앤에이바이오)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에이앤에이바이오가 배우 강한나를 올인원 이너뷰티 케어 제품 이너아이디(INNER ID)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한나는 최근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엘리트 CEO 원인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으며, ‘2020 KBS 연예대상’에서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로 라디오 DJ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강한나가 현대인의 건강과 뷰티까지 책임지는 이너아이디의 제품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에이앤에이바이오는 지난 1일 강한나와 촬영한 광고 영상을 주요 포털에 온에어 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하는 동시에 헬스푸드 커뮤니티 ‘아이디인유(IDINU)’를 통해 정식 론칭했다.

이너아이디는 여성들의 대표적인 고민으로 꼽히는 피부미용, 붓기 제거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3중케어 이너뷰티 케어 제품이다. 아르간오일 캡슐, 베지클린 정, 콜라겐 액상으로 구성됐으며, 이중캡 적용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론칭을 기념해 2월 한달 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인유 몰에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을 5배 지급한다.

또한, 2월 15일부터 28일까지는 아이디인유 회원 대상으로 2세트 구매 시 1세트 상품을 제공하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한나 자필 사인이 들어가 있는 이너아이디 7일분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너아이디 광고 영상 프로젝트를 담당한 더올마이티 홍민 실장은 "맑은 피부에 밝은 미소가 매력인 강한나 배우가 이너아이디 제품의 특장점 및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소위 말해 ‘요즘 대세’ 강한나 배우와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