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삼성 ‘갤럭시북’ · LG ‘그램’ 등 신형 노트북 사전예약
쿠팡, 삼성 ‘갤럭시북’ · LG ‘그램’ 등 신형 노트북 사전예약
  • 박기열 기자
  • 승인 2020.12.29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갤럭시 북’, ‘노트북 플러스2’ 등 신제품 출시…이달 31일까지 사전예약

 

쿠팡, 삼성 ‘갤럭시북’ · LG ‘그램’ 등 신형 노트북 사전예약… 할인 혜택 풍성
쿠팡, 삼성 ‘갤럭시북’ · LG ‘그램’ 등 신형 노트북 사전예약… 할인 혜택 풍성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쿠팡이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신형 노트북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쿠팡의 고객들은 삼성·LG전자의 최신 노트북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북’ 3종과 노트북 플러스2’ 등 신제품이 다음달 공식 출시된다.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와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이온2' 등 구매 시,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노트북 플러스2’ 구매 시 스포츠 밴드인 갤럭시 피트 2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학습을 위한 삼성에듀 수강권부터 재택근무에 필수인 한컴 삼성오피스팩 등 다양한 제휴 콘텐츠를 사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 새 노트북을 구매하면 기존의 노트북은 중고 보상가를 받고 반납할 수 있어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LG전자의 LG그램 14/16/17형 등 2021년형 신제품도 내달 공식 출시된다. 기존 14/15.6/17형 모델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LG 그램 16'1.19kg의 무게로 세계 기네스 협회로부터 세계 최경량 16인치 노트북으로 인증을 받았다.

다음달 3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자에게 LG 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무소음 마우스, 블루투스 키보드 등 총 8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 LG 그램과 함께 LG 모니터를 구매하면 모니터를 최대 15% 할인해 준다.

삼성전자 노트북을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결제시 최대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쿠팡안심케어' 보험을 옵션으로 선택하면 제조사가 제공하는 기본 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졸업과 입학, 신학기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프리미엄 노트북을 좋은 혜택으로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