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 바(Moon Bar)에서 선보이는 칵테일 해피아워
- N서울타워와 서울 야경이 360도로 내려다보이는 남산의 명소

[프로컨슈머뉴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문 바(Moon Bar)에서 금일(15일)부터 칵테일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총 5종의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제철 딸기를 갈아 넣은 분홍빛 칵테일로서 연인과 함께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밸런타인 천사의 지팡이를 뜻하며 부드러운 우유에 감춰진 진한 카카오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엔젤스 팁 남산의 황홀한 석양 이미지를 담은 보라빛의 문 바 시그너처 칵테일 사랑의 리큐어로 불리우는 아마레또 디사론노를 사용한 아마레또 사워 글렌피딕 12년 베이스에 진저에일을 섞어 산뜻한 풍미와 청량감이 있는 글렌피딕 쿨러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월목)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용 가격은 1인당 3만원(부가세 포함가)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