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MP-CL1A 구매 고객 대상
- 별도추첨 통해 총 18명에게 황금개 골드바(3.75g) 증정

[프로컨슈머뉴스] 소니코리아가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황금빛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15)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월 25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완료 시 더욱 매서워지는 한파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12개입)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별도의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해 2018년 새해 황금빛 행운을 부르는 한국금거래소 무술년 황금개 골드바(3.75g)를 새해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7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발표된다. 소니 MP-CL1A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블루투스 연결 기능이 탑재된 모바일 프로젝터다.

3.45m의 거리에서 최대 305cm 크기의 대형 화면 구현이 가능하며,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오토포커스(Auto Focus)'와 굴곡이 있는 벽면에도 자동으로 모든 면에 정확한 초점을 형성해주는 '포커스 프리(Focus Free)' 기능을 지원해 거리와 벽면의 조건에 관계 없이 뚜렷하고 선명한 고화질 영상을 재생한다.

휴대성 높은 디자인과 편의성도 MP-CL1A의 특징이다. 무게 210g과 두께 13mm의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은 간편한 휴대를 가능하게 하며 3,400mAh 용량의 배터리는 무선사용을 지원할 뿐 아니라 USB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충전을 돕는 등 보조 배터리 역할을 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비롯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또는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 와이파이(Wi-Fi) 뿐만 아니라 HDMI, MHL 등 유선 연결도 지원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