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청주흥덕 전시장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바디프랜드_청주흥덕점
바디프랜드_청주흥덕점
바디프랜드_청주흥덕점
바디프랜드_청주흥덕점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청주흥덕 직영 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청주흥덕 직영 전시장(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084 1)은 작년 개장한 신설 매장으로 26일 오픈 1주년을 맞았다. 청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개장이래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오픈 1주년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년 13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먼저 청주흥덕 전시장 방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팬텀± 이상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고객에게는 3D 목어깨 마사지기 또는 아이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 홍삼세트 및 선착순 고객 20명에게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세트가 증정된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혹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한다.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작년 겨울 개장을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고객들의 사랑으로 어느새 1주년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전시장 방문을 걱정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철저한 방역에 임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안마의자 체험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청주흥덕점과 마찬가지로 26일부터 김포점, 대구상인점에서 각각 오픈 4주년, 오픈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