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신일 팀장’, ‘이승기 과장’ 등 KB손해보험 원정대의 히말라야 도전기

 

KB손해보험에서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KB손해보험에서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KB손해보험에서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KB손해보험에서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장엄하면서도 유쾌한 반전이 있는 영화적 기법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 평가 전문 포털사이트인 ‘TVCF’에서 ‘TVCF 크리에이티브 3(전체 100위 중)’, ‘신선한 CF 1(부문별 베스트)’로 선정되었으며, 광고 시청 후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가 13.5%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광고 시청 후 구매의향도 동종업종과 전체 금융업종 평균보다 높은 4.6(5점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기업 PR 광고는 디지털 혁신 등으로 업계 최초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강조 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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