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와 공동으로 인도네시아와 호주 여행 활성화하기 위해 특가 제공

인천-인도네시아 왕복노선과 인천-호주 왕복노선으로 최대 15% 할인 제공

호주여행지-시드니
호주여행지-시드니

[프로컨슈머뉴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적용 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노선과 인천-호주 왕복노선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1월 16일부터 2018년 1월 22일까지 7일 간이다. 출발 기간은 2018년 1월 19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이며,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할인율은 클래스에 따라 최대 15%이다.

구매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모바일앱,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서 구매 시 프로모 코드 란에 KRTF18을 입력하면 할인율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한 인도네시아와 호주를 여행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6시 15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쥴을 운영하고 있다. 호주 여행지 중 퍼스는 당일 연결 또한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석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석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