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샵(#)다이소' 및 다이소 매장에서 3M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아성다이소, ‘샵(#)다이소’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 ‘샵(#)다이소’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다이소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소'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에 모바일 쇼핑 형태로 구현해,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런칭한 서비스다. 고객이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킹/패킹해, 빠른배송, 당일배송/예약배송,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다이소'에서 3M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15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을 준다.

또한, '(#)다이소'에서 1231일까지 당일배송을 이용하면 배송비를 기존 2,000원에서 1,000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면 5배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다이소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3M상품 1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금 10,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 5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을 준다. '(#)다이소'와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중복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 및 다이소 매장에 부착되어 있는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