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완도산 활 전복 사전예약
완도 협력 양식장 전량 구매로 품질 우수, 신선하고 산지직송으로 더욱 저렴

메가마트몰이 완도 활 전복을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메가마트몰이 완도 활 전복을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프로컨슈머뉴스]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인 ‘메가마트몰’이 2018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신년 마케팅의 일환으로 겨울철 원기회복을 위한 대표 보양식 상품인 ‘완도 활(活) 전복’을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메가마트몰은 전복 산지로 유명한 완도산 활 전복을 겨울철 원기회복 보양식 대표상품으로 선정하고 12일(금)부터 16일(화)까지 5일간 사전예약 특별 가격으로 18마리(중/1kg내외) 기준 박스당 정상 가격인 4만3000원에서 20% 할인된 3만4500원에 선보인다. 

‘완도 활 전복’은 양식장에서 전량 구매해 산지 직거래로 들여왔기 때문에 선별, 유통, 물류비용이 없어 저렴하고 여러 어장의 전복이 섞이지 않아 품질이 고르다. 

메가마트몰은 청정바다인 깨끗한 완도에서 미역과 다시마만을 먹고 자라 맛이 쫀득하고 바다 향이 강한 품질 좋은 전복이며 살아 있는 상태로 공급되어 산지의 싱싱함이 그대로 보장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완도 활 전복 사전예약 행사는 12일(금)부터 16일(화)까지 선착순 예약 판매로 1인당 최대 1박스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 배송은 전국 무료 택배를 통해 18일(목)과 19일(금) 중 택배 발송날짜를 고객이 직접 지정할 수 있다. 

한편 메가마트몰은 365일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2018년부터 메가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메가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일요일과 야간에도 가정에서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마트몰은 직장인이나 맞벌이 부부 등 평일 늦은 귀가로 배송 서비스 이용이 어렵고 쇼핑할 시간이 적은 고객을 위해 당일 배송이 가능한 부산지역을 대상으로 일요일 배송과 함께 저녁 10시까지 배달해주는 야간 배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