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라엘 네게브 농장에서 수확한 호호바 열매를 사용한 프리미엄 오일
- 피부 보호 장벽 형성 및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줘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데일리아로마, 100% 유기농 비건 오일 출시
데일리아로마, 100% 유기농 비건 오일 출시
데일리아로마, 100% 유기농 비건 오일 출시
데일리아로마, 100% 유기농 비건 오일 출시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겨울철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100% 유기농 비건 오일을 출시한다.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라엘 네게브 농장에서 수확한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이다.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하여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의 천연 유기농 오일로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어른까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사람의 피지 구조와 유사해 피지, 모공, 여드름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겪는 산화 스트레스를 경감시켜 독소 배출과 장기적인 피부 유지 및 관리에 이상적이다. 크림 또는 로션에 믹스해 사용하면 깊은 보습 효과를, 에센셜 오일 2방울을 섞어 마사지하듯 바르면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공식몰인 딥센트몰(www.deepscent.shop)’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텐바이텐, 네모네, 온누리스토어, 오늘의집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 80ml / 15,000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