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사 후 1년간 로켓배송 핵심인 모든 물류 영역 경험해…경험과 지식 갖춘 전문가로 성장
- 이달 말 서류접수 마감…직무소개를 위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 23일 진행

 

글로벌 물류 전문가 양성에 힘쓴다! 쿠팡, '로지스틱스 리더십 프로그램' 선봬
글로벌 물류 전문가 양성에 힘쓴다! 쿠팡, '로지스틱스 리더십 프로그램' 선봬

 

[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쿠팡은 풍부한 현장경험과 실력을 갖춘 글로벌 물류전문가 양성을 위해 쿠팡 로지스틱스 리더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9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지스틱스 리더십 프로그램은 쿠팡의 인재양성 코스로 채용과 현장교육이 결합된 프로그램이다대상자에게는 1년간 쿠팡 물류의 전 영역을 경험할 수 있는 '인텐시브 커리어 코스프로그램'이 제공된다물류시설 및 라스트마일 네트워크 설계부터 물류 프로세스 혁신로지스틱스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고객 경험 최적화운송 사이클 관리 및 전략수립배송경로 및 분류 시스템라스트마일 자동화 전략수립 및 운영까지 고객이 로켓배송상품을 주문한 후 배송이 완료되기까지 모든 과정을 다채롭게 경험하며 물류분야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다.

물류분야 경력자가 아니라도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최소 5년 이상 경력자로 다양한 산업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며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본 경험이 있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누구든 지원가능하다채용규모는 최소 자릿수 수준이다.

입사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서류전형은 이달 말에 마감되며 이후 전화면접과 화상면접이 이어진다최종합격자는 내년 1분기 중 입사 예정이다오는 23일에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직무소개를 위한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된다실제쿠팡에서 근무하고 있는 물류전문가와 채용담당자가 쿠팡 로지스틱스의 역할과 조직문화그리고 로지스틱스 리더십프로그램 커리큘럼 유용한 정보들을 생생하게 공유한다.

로지스틱스 리더십 프로그램과 채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쿠팡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앤 토마스 쿠팡 채용담당 시니어디렉터는 쿠팡 로지스틱스는 고객이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기까지 모든 순간을 책임지며로켓배송을 완성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며 쿠팡의 혁신을 위한 노력과 전국을 잇는 물류 인프라는 글로벌 물류전문가가 되기 위한 경험과 지식을 쌓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객 경험을 훨씬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함께 고민해 나갈 뛰어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