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몰서 오는 31일까지 ‘올해의 최고의 제품’ 투표 이벤트 열어
- 렌탈 고객 대상, 추첨 통해 ‘New 프리미엄 4D 안마의자’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8일부터 이틀 간,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크림베이지)’ 출시 기념 20% 할인 특가 판매
-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SK매직,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포스터
SK매직,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포스터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SK매직이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먼저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GOOD BYE! GOOD BUY! 2020’ 이벤트를 열고, 올해 론칭한 총 7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을 투표로 선정한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더블플렉스 인덕션 등 총 7개의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하는 제품에 투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제품 렌탈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제품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한층 더 높아진다. SK매직은 추첨을 통해 1(1)에게 360만원 상당의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2(7)에게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 올해 출시 제품 중 자신이 투표한 제품을 각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총 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크림베이지) 특가 행사 포스터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크림베이지) 특가 행사 포스터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가 할인전도 열린다. 오는 29일까지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한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크림 베이지)’도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터치온 플러스(크림베이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제주 숙박권(1)’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터치온 플러스(크림베이지) 출시 기념 특가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