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랜드마크로 부상

 

[프로컨슈머뉴스 고훈곤 기자]세계적인 호텔 그룹 윈덤사의 표준에 맞춘 품격있는 라마다 제주시티홀은 제주공항과 제주여객선터미널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도의 문화, 쇼핑, 식사, 비즈니스에 최적합한 호텔이다. 지난 5월 31일 그랜드 오픈한 라마다제주 시티홀은 호텔의 거품을 제거하고 실질적인 고객 Needs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품격있는 비즈니스호텔로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의 편안한 쉼터 역할이 기대된다. 그래서 더더욱 라마다 제주 시티홀이 궁금하다.

 

제주 고유의 감성과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라마다제주 시티홀은 지하2층, 지상10층 건물로 18,082㎡의 연면적과 건물 중정설계로 각 층에서 제주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호텔이다. 패밀리트윈, 온돌, 커넥팅룸, 스위트룸 등 375개의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중소규모 회의, 가족연회 등을 수용할 수 있는 볼룸, 미팅룸, 휘트니스센터, 편의점, 제주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가든을 갖추고 제주 고유의 감성과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마다제주 시티홀은 전 세계 7,300여개의 체인을 거느리는 윈덤호텔 그룹이 보유한 월드와이드 호텔 브랜드 ‘라마다(Ramada)’로서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 주고 있다.

특히, 지하2층에서 지상10층으로 이어지는 호텔 내의 357개의 객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와 MICE가 가능한 연회장 등은 호텔을 찾아주는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할 만한 서비스와 시설로 고객들을 맞이할 만만의 준비가 되어 있으며, 끊임없는 창조적 혁신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정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호텔로 성장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세계적인 호텔체인 윈덤호텔 그룹의 위상

윈덤 호텔 그룹은 전 세계에서 객실 수로는 가장 큰 호텔 그룹이며, 윈덤 월드와이드의 3개 그룹사 중 하나이다. 프랜차이즈와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주자이며, 전 세계 71개국에 7700개 호텔, 66만 8500실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명실상부한 글로벌 No1 호텔그룹이다.

4,000만이 넘는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윈덤 리워드는 사용하기 편리한 혁신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윈덤 리워드 멤버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 숙박, 할인 등이 가능하며, 전 세계 7,800개 이상의 호텔들이 참여하고 있고 4,500만 이상의 멤버들이 가입되어 있다.

특히, 고급호텔과 경제적인 호텔을 고루 갖추고 비즈니스 숙박 고객부터 장, 단기 여행객들까지 포괄적으로 아우루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마다 제주시티호텔 등 한국 내 사업 확대는 물론 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바누아투, 호주 등 동남아 및 환태평양 지역에서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7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삶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데 제격

라마다제주 시티홀의 최대 장점으로는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에서 대중교통으로 1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제주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문화, 교통, 쇼핑, 식사, 비즈니스에 적합하다. 또한 제주 문화의 메카 제주대학교와 제주시청 번화가 상권 및 행정기관, 기업단지 인접하고 있으며, 제주 쇼핑의 1번지 외국인 면세점 및 탑동, 칠성로, 제주 최대 재래시장인 동문시장과 가까워 호텔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다.

세계적인 호텔 그룹 윈덤社 표준에 맞춘 품격 있는 비즈니스호텔인 라마다제주 시티홀은 호텔의 거품을 뺀 실질적인 고객 NEEDS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 가격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으며, 제주 여행객 유형에 맞는 다양한 객실 타입(Family Rm, 온돌 Rm , Connecting Rm, Suite Rm 등)을 확보하고 있으며, 제주도 내 호텔 최초 무슬림을 위한 전용 기도실을 운영하는 등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이슬람권 고객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호텔을 찾는 내방객들의 사소한 불편함도 허락하지 않고 있다. 특히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은 매일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엄선해서 삶의 지친 몸과 마음을 최고의 맛으로 선사하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