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프라이데이’기념 30일부터 6일까지 단 7일간 최대 50% 할인
- 겨울철 두피 진정, 모발 보호 등 헤어 타입별 인기 제품 3종 구성

 

클로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인기제품 최대 50% 할인
클로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인기제품 최대 50% 할인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6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블랙프라이데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로란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베스트 셀러를 포함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는 30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피지 잡는 강력한 자연유래 3종 파우더인 옥수수와 쌀 전분, 시클로덱스트린 포뮬라가 모발의 유분을 흡착1해 방금 샴푸한 것 같은산뜻함과 보송함을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피오니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 두피에 진정과 유수분 케어를 통해 두피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피오니 샴푸’, 망고버터 성분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건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된 모발을 개선해 생기 있고 윤기 있게 케어해주는 망고버터 뉴트리션 샴푸’ 3종이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클로란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클로란의 인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로란 블랙프라이데이기념 할인행사에 대한 내용은 전국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