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청미채’를 넣은 ‘덴마크 청미채’ 2종 출시
동원F&B, ‘청미채’를 넣은 ‘덴마크 청미채’ 2종 출시
  • 박기열 기자
  • 승인 2020.11.2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넣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
- 각각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0가지 과일, 채소 함유

 

동원F&B,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넣은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 출시
동원F&B,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넣은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 출시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넣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그린, 옐로우)을 출시했다.

덴마크 청미채’ 2(그린, 옐로우)은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직접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 카이피라를 포함해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각각 도움을 줄 수 있는 20가지 과일과 채소를 담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다.

덴마크 청미채 그린은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키위, 양배추, 적피망 등이 담겨있으며, ‘덴마크 청미채 옐로우는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바나나, 파인애플, 당근 등이 들어있다. 20가지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한 컵에 담아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청미채는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농도, 영양공급 등을 자동 제어하는 스마트팜에서 365일 최적의 성장조건 속에 자란다. 특히 식물을 토양 없이 영양액을 공급한 물에서 키우는 수경재배 농법으로 생산된다.

청미채는 수경재배에 사용되는 물의 온도를 최적의 수온인 18~20É 유지해 더욱 신선하며 식감 또한 아삭하다. 하루 10회 이상 영양액을 공급하고 시간대별 음악 테라피 농법을 적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며, 일반적인 상추보다 오랫동안 보관해도 신선하게 유지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식이섬유, 프리바이오틱스 등 영양이 풍부한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를 출시했다”±“°20가지 과일과 채소를 담은 과일채소 주스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마크 청미채’ 2(그린, 옐로우)의 가격은 200ml1,2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