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패널 대상 ‘금융소비자보호’·‘상품·서비스마케팅’·‘모바일뱅킹’ 분야 제안 받아
- 정길호 대표, “고객의 관점에서 비롯된 의견을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

 

지난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 개최 후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 줄 왼쪽 세 번째) 및 관계자, 고객 패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OK저축은행)
지난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 개최 후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 줄 왼쪽 세 번째) 및 관계자, 고객 패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OK저축은행)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지난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3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고객 참여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 패널 제도는 갈 수록 높아지고 있는 금융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발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코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이하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고객 관점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패널 활동 전 과정을 언택트(Untact)’ 형태로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패널 발표 자율 토론(Q&A)평가 및 시상 등의 순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패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의 분야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후 OK저축은행은 제안발표 우수 부문에서 대상 1금상 1은상 2명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상 1우수상 1참가상 2명 등 미션활동 우수자에게도 포상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 패널분들께서 급변하는 금융업의 추세와 선도 사례 비교 등을 발표 과제에 잘 반영해주셨다”±“°금일 주신 알찬 제안과 날카로운 지적 등을 참고해 경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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