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연말정산 준비는 연금ETF·연금펀드’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 ‘연말정산 준비는 연금ETF·연금펀드’ 이벤트 실시
  • 김지훈 기자
  • 승인 2020.11.1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금이벤트
연금이벤트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1231일까지 연말정산 준비 연금ETF·연금펀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에서 연금펀드 및 TIGER ETF, KODEX ETF를 최초로 매수한 고객에게 펀드 쿠폰(1만원권 1) 및 통합 모바일 상품권(최대 2만원) 3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순증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최대 7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BBIG(바이오,배터리,인터넷,게임)관련 이벤트 대상 TIGER ETF10만원 이상 첫 거래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금저축계좌는 연간 400만원 납입시 최대 66만원까지(50세 이상 연간 600만원 불입시 최대 99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절세통장으로 키움증권에서는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연금펀드와 연금ETF에 직접 투자가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연금계좌에서 ETF거래시 세액공제’, ‘과세이연, ‘저율과세라는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일반 ETF투자와 비교해도 매력적이다아직 연금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서 보유중인 연금을 이전하려는 고객들이라면 이벤트 혜택을 받으며 거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가입 전 (간이) 투자설명서 필독, 예금자보호법상 보호상품 아님, 원금손실 발생 시 투자자 귀속, 증권거래비용 등 추가 발생 가능, 과세기준 및 방법 향후 변동 가능.)

키움증권 준법감시인 사전확인번호 제2020-00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