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흥행기대감 고조
- 11월 18일 오전 10시 세븐나이츠2 정식 출시
- '세븐나이츠2',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_사전다운로드만으로 1위
세븐나이츠2_사전다운로드만으로 1위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1118일 출시하는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사전 다운로드 4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오늘(17)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세븐나이츠2를 출시 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실시간 순위가 반영되는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등극했다.

사전다운로드는 출시 전 게임에 관심있는 이용자가 미리 게임을 다운로드해두는 것으로 게임에 대한 이용자 기대 척도로 활용된다.

넷마블은 1118일 오전 10'세븐나이츠2'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뛰어난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 전투와 국내외 이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은 스토리, 화려한 연출 등 전작의 특장점을 한 단계 발전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 세븐나이츠2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최고치로 전달하기 위해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존재하며, 전략적인 팀구성을 요구하는 시나리오 퀘스트, 4/8인 레이드, 결투장(PvP) 등이 주요 콘텐츠로 제공된다.

출시에 앞서 넷마블은 오늘 오후 세븐나이츠2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플레이 가이드 영상을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 공개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