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여가지의 신발 인기 아이템을 최소 35%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 LF몰 회원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사이즈 선택 고민 해소

 

LF_콜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포스터
LF_콜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포스터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미국의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16일부터 2주 동안 콜한 블랙프라이데이이벤트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을 통해 진행한다.

콜한이 11월의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파격 할인 혜택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00여가지의 신발 아이템을 최소 35%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남성용 스니커즈, 옥스포드화부터 여성용 스니커즈, 앵클 부츠, 롱 부츠, 캐주얼 부츠 등 콜한을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적으로 고투 첼시 여성 캐주얼 부츠가 60% 할인된 11만원대 이사벨 여성 스트레치 롱 부츠가 60% 할인된 15만원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남성 스니커즈가 40% 할인된 10만원대 그랜드프로 테니스 남성 스니커즈가 40% 할인된 10만원대 그랜드 크로스코트 남성 스니커즈가 35% 할인된 9만원대에 판매된다.

 

LF_콜한 주요 제품
LF_콜한 주요 제품
LF_콜한 주요 제품
LF_콜한 주요 제품

 

아울러 콜한은 행사 기간 동안 LF몰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는 직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이즈 교환의 고민 없이 만끽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콜한 관계자는 콜한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절호의 쇼핑 찬스라며, “올해 고객들께서 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콜한의 믿을 수 있는 정품을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부터 LF가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콜한은 1928년 미국에서 두 명의 창립자 트레프톤 콜(Trafton Cole)’에디 한(Eddie Haan)’의 이름을 따 론칭된 글로벌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신발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 나가며 주중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언제 어떠한 환경에서도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만들고 있다. ‘본질이 최고의 스타일을 만든다는 슬로건 하에 끊임없이 혁신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추구해 오면서도 고유의 전통성과 장인정신을 꾸준히 이어가 세계적으로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기획전 링크 : https://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57702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