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 방식의 홈캠핑 콘셉트로 마련, 캠핑 키트로 직접 나만의 캠핑장 꾸며
- ‘OX 퀴즈’, ‘마비노기 톡톡’, ‘OST 듣기평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 마비노기 여덟 번째 신임 디렉터 교체 소식 깜짝 공개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행사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행사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행사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행사

 

[컨슈머뉴스=이상규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1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유저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함께 즐기는 홈캠핑 콘셉트에 따라 행사 전 참여자들에게 캠핑의자’, ‘무드등’, ‘패브릭 포스터’, ‘’, ‘간식 세트등이 담긴 홈캠핑 꾸미기 키트가 배달됐다.

14일 오후 1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화상 채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행사는 마비노기 민경훈 디렉터의 캠핑 키트 언박싱 코너로 시작, 참석자들은 캠핑키트로 꾸민 집을 화면으로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이어, 마비노기 관련 퀴즈를 맞히는 ‘OX 퀴즈’, 유저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마비노기 톡톡’, 마비노기 OST의 전주를 듣고 곡 제목을 맞히는 ‘OST 듣기평가를 비롯해 디렉터 코너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아르페지오 홈 캠핑장에서 검은 달의 교단 NPC 합주곡인 챕터 7 OST <시선 끝에 머무는 광채>’와 일반 기사단 NPC 합주곡 챕터 6 OST <주신의 첫번째 검>’ 공연이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마비노기의 여덟 번째 신임 디렉터를 깜짝 발표했다. 앞서 지난 12일 마비노기 디렉터가 직접 부른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의 디렉터 커버 영상을 공개해 신임 디렉터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마비노기 민경훈 디렉터는 지금까지 변함없이 마비노기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주신 밀레시안 분들께 감사드린다함께 해 온 아름다운 추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새롭고 즐거운 기억을 쌓아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