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씨티은행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 외부전문가 통한 토지 보상과 관련된 세무, 법률 서비스제공
- 토지보상 대상 고객 한국씨티은행 VIP등급 씨티골드 체험 서비스 제공...금융 우대 혜택 제공
- 16명의 고객응대전담팀원을 고객 가까이 배치하여 고객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제고

 

한국씨티은행, 토지보상 씨티자산관리팀 신설
한국씨티은행, 토지보상 씨티자산관리팀 신설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토지보상금을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지보상 씨티자산관리팀을 신설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토지보상 씨티자산관리팀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동결 기조로 은행의 예금금리가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저금리 상황에서 씨티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엄격한 상품 선정과 전담직원 및 투자/외화 전문가 등의 팀 기반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토지보상금 수령 대상 고객에게는 씨티은행의 VIP 등급인 씨티골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수료 및 환율 등 금융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복잡한 토지 보상 과정에서 필요한 세무, 법률 상담 서비스를 외부 전문가를 통해 제공한다. 토지 보상과 관련된 사항 뿐 아니라 상속과 증여 등에 대한 세무, 법률 상담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토지보상 씨티자산관리팀 조직은 자산관리팀, 마케팅 지원팀 및 고객응대전담팀으로 구성된다. 특히 고객응대 전담팀은 총 1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씨티은행의 8WM센터에 배치되어 고객 요청을 즉시 응대하고 해결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한국씨티은행의 장점인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에 토지 보상과 관련된 세무, 법률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면서 고객응대 전담팀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제고했기에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토지보상 씨티자산관리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88-7000)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