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현대백화점면세점,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 김인희 기자
  • 승인 2020.11.13 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외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외관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3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백화점·면세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3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백화점·면세점 부문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 면세점 업계에서 수상한 기업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유일하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디지털 기반 마케팅·홍보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대백화점면세점은 국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쇼핑도 여행이군 현백면'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댓글 달면 웃픈가요', '랜선 웨딩' 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공로를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접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 가능한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