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 천기단 화현 세트’ 전년대비 200% 신장 및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3위 차지
-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총 6개 럭셔리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74% 신장

 

LG생활건강 티몰 광군제 _후 천기단 화현_ 세트
LG생활건강 티몰 광군제 _후 천기단 화현_ 세트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 오휘, 빌리프, VDL, CNP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5천만RMB(2,60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174% 신장하는 성과를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

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서며, 뷰티브랜드 10RMB(1,680억원) 브랜드 클럽에 입성했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 세트를 판매한 큰 성과이다. 또한 처음으로 뷰티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숨은 전년대비 92% 신장하며,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중 3위를 차지했으며, 이밖에 오휘 783%, CNP 156%, 빌프 153%, VDL 7%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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