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 플렉스 다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 돋보여
- 대표 제품 ‘BKS볼륨L다운자켓’,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보온성 갖춰

 

블랙야크키즈_20FW 화보
블랙야크키즈_20FW 화보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추운 겨울 아이들의 자유로운 야외 활동을 위해 고기능성 다운재킷들로 이뤄진 인피니티 플렉스 다운(INFINITY FLEX DOWN)’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랙야크키즈_BKS볼륨L다운자켓
블랙야크키즈_BKS볼륨L다운자켓

 

대표 제품 ‘BKS볼륨L다운자켓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갖춘 벤치 다운재킷이다. 특히 키즈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어텍스(GORE-TEX)사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보온성이 돋보인다. 소매 부위에 빅 로고 레터링이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으며,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과 옅은 베이지 계열의 샌드로 선보인다.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한 ‘BK윈드플리스자켓와 레이어드해 스타일링하면 더욱 강력한 보온효과를 느낄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_BK메가히트L다운자켓
블랙야크키즈_BK메가히트L다운자켓

 

‘BK엣지M다운자켓은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보머 다운재킷으로 블랙야크 성인의 엣지숏다운의 키즈 버전으로 선보인다.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완벽한 방수 · 방풍이 가능하며, 동물 복지와 윤리적 책임 기준을 준수한 RDS 다운과 페이크 퍼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인다. 색상은 이너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블랙과 라이트 베이지로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_BK엣지M다운자켓
블랙야크키즈_BK엣지M다운자켓

 

‘BK메가히트L다운자켓은 한겨울 야외활동에 적합하도록 하이 펑션 기능들로 이뤄진 벤치 다운재킷이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시켰으며, 등판 부위에 축열 안감을 적용해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쉽고 빠른 지퍼 여밈이 가능하도록 자석 지퍼를 적용해 편리성까지 갖췄다. 색상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인디고, 멜란지 그레이, 레드의 3가지로 선보인다.

추운 겨울에도 활기차고 즐거운 아이들의 활동을 도와줄 인피니티 플렉스 다운컬렉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www.blackyak.com),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