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부터 2회에 걸쳐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경품 이벤트도 펼쳐
- 제철한정 신제품 ‘비비고 석박지’… 반달무의 아삭한 식감에 입맛 돋우는 양념이 국물요리와 ‘철떡궁합’

 

CJ제일제당 겨울 제철 별미김치 비비고 석박지 제품
CJ제일제당 겨울 제철 별미김치 비비고 석박지 제품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CJ제일제당이 김장철을 맞아 비비고 김치를 앞세워 소비자 취향과 입맛 잡기에 나섰다. 김치가 가장 맛있는 김장 시즌에 기획전과 신제품을 통해 비비고 김치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더욱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두 차례에 걸쳐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김장철 기획 제품으로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 10kg’을 판매하며, 1차 예약은 1111일부터 17일까지, 2차는 1118일부터 24일까지이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1,500명 한정으로 받고, 접수 순서에 따라 각각 25일과 121일에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은 직접 김치를 담거나 부모님으로부터 김치를 받아서 먹는 3040세대를 위한 기획 제품으로, 김장김치 대신 활용하거나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뜻 깊은 선물로도 좋다. 소비자가 79,800원이며 사전예약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인 69,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김장 에디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비비고 석박지 등을 제공한다.

추운 날 뜨끈한 국물요리와 곁들이기 좋은 겨울철 별미김치 신제품도 출시했다. ‘비비고 석박지(900g, 13,900)’는 전문점 석박지처럼 제철 무로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CJ 비비고의 노하우가 담긴 명품 액젓을 사용해, 익을수록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가을과 겨울 제철을 맞아 특유의 단맛을 내는 큼직하고 단단한 반달무에 곱게 간 최고급 고춧가루 양념을 촉촉하게 버무려 비주얼만으로도 입맛을 돋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

 

내년2월까지만 겨울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며, 비비고 설렁탕, 순댓국, 진한교자칼국수 등 비비고 국물요리와 함께 매대 진열 및 동시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국물요리에 아삭하고 시원한 비비고 석박지를 더하면 한끼 따뜻한 제철 밥상이 완성된다는 점을 알릴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김치가 가장 맛있는 제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김장 고민을 덜고 새로운 별미김치를 내놓아 다양성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비비고 김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사로잡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장김치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 김치는 고급 원재료로 제대로 담근 한식김치를 표방하며 CJ제일제당이 2016년 내놓은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이다. 서울 및 경기식의 가장 대중적인 김치 맛의 비비고 김치 오리지널을 비롯해,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맛등 총 16개 품목을 갖추고 있다. 올해 9월 누계 기준 닐슨 시장점유율 40%에 육박하며 깊은 맛과 폭넓은 메뉴로 다양한 입맛과 취향의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