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4가지 테마로 상품을 기획
- 실내 장식, 트리 장식, 디즈니 크리스마스 등 총 260여 종 구성
- 2,000원 이하 상품 구성이 7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출시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볼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볼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동화 속 산타마을로 초대를 컨셉으로,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전2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크게 트리장식 가게, 파티 가게, 장식 및 포장 가게, 토이스토어’ 4가지 테마로 기획됐고, 실내 장식, 트리 장식, 디즈니 크리스마스 등 260여 종 상품이 준비됐다. 2,000원 이하 상품 구성이 70% 이상으로 온 가족이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게 출시했다.

트리장식 가게는 트리, 모루, 크리스마스 볼, 크리스마스 전구 등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볼 상품 중 일부는 상품의 볼 개수를 증가시켰고 크리스마스 양말형주머니는 전년 대비 판매가를 인하했다. 또한, 대부분 상품가격이 1,000원인 DIY 트리장식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호일풍선과 크리스마스 가랜드
다이소 크리스마스 호일풍선과 크리스마스 가랜드

 

파티 가게는 온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산타복은 어린이용과 성인용을 준비했으며, 머리띠와 파티안경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요즘 SNS 파티사진에서 자주 보이는 가랜드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고, 이번 기획전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호일 풍선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장식 및 포장 가게는 워터볼, 포장용품 등을 판매한다. 워터볼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LED가 들어간 워터볼은 인테리어와 무드등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포장용품은 쇼핑백, 포장지 등을 판매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때 안성맞춤이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워터볼
다이소 크리스마스 워터볼
다이소 크리스마스 인형
다이소 크리스마스 인형

 

토이스토어는 인형과 디즈니 크리스마스 상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인형은 종류별로 수집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고, 디즈니 크리스마스 인형은 리스형과 주머니형으로 출시돼, 트리에 걸어 연출도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집에서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으로도 다이소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