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시행·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 참가 모집
쌍용차,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시행·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 참가 모집
  • 이재훈 기자
  • 승인 2020.10.16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시승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직접 찾아가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 차박텐트와 에어매트 등 차박캠핑용품 대여 및 주유상품권 지원으로 부담 없이 차박 입문
- 시승서비스 이용 고객 구매 시 20만원 할인, 차박 챌린지 참여 후 SNS 리뷰 모바일 상품권 지원
- 티볼리 에어 선착순 구매 1,000명에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 증정

 

안심마중_시승 서비스
안심마중_시승 서비스
티볼리 에어_캠핑존
티볼리 에어_캠핑존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가 아울러 시행된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구매 서비스를 활발히 시행해 온 쌍용차가 선보이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시장 방문 없이 신차를 시승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항균소독 처리가 된 시승차량과 함께 고객과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게 된다.

안심마중 시승서비스를 마친 고객이 차량 구매 시 20만원 특별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차박 패키지(10)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 등 경품을 제공한다.

비대면 여행의 시작,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가 아울러 시행된다. 오는 116일을 시작으로 매주 3회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9(회차별로 신청 마감일 상이)부터 홈페이지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티볼리 에어_주행
티볼리 에어_주행

 

당첨된 팀에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3일 제공되고 티볼리 에어 전용 차박텐트와 에어매트 세트를 무상대여하며 주유상품권(5만원)이 지원되어 부담 없이 차박에 입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소감을 SNS로 공유하는 팀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쌍용차는 이 달 전국의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증정(수량 소진 시까지)하고, 티볼리에어 출시 소식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직스페이스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 등 경품을 증정한다.

 

티볼리 에어_차박 챌린지
티볼리 에어_차박 챌린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 1,000명에게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전용 차박텐트+에어매트)를 증정하고, 이달 말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티볼리 에어 매직스페이스의 매력을 확인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쟁모델은 물론 중형 SUV보다 우월한 2021 티볼리 에어의 720적재공간은 2열 폴딩 시 1,879mm 길이의 매직스페이스로 확장되며, 차박은 물론 나만의 독서 및 작업, 커플의 데이트 공간으로 무한한 변신이 가능하다.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참가 신청을 비롯한 출시 이벤트 참여 또는 차량 구매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https://tivoliair.com/)나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