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조화, 자연소재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으로 실내를 가을 감성으로 변화
-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 대표적인 가을 식물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선보여

 

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다이소 해바라기 조화와 유리화병
다이소 해바라기 조화와 유리화병
다이소 핑크뮬리 조화와 히아신스 꽃바구니
다이소 핑크뮬리 조화와 히아신스 꽃바구니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실내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실내를 가을감성으로 물들일 수 있는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작년 가을 SNS에서 가을감성 사진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핑크뮬리는 자연소재 바구니와 함께 연출하면 실내에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인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도 조화로 준비되어,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 바구니와 함께 구성하면 센스 있는 가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다이소 조화부쉬
다이소 조화부쉬
다이소 가을조화
다이소 가을조화

 

또한, ㈜아성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 용품에 빠질 수 없는 화병은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대부분의 상품이 1,000원~2,000원으로 구성되어, 가을 조화와 함께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분위기와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실내공간을 가을무드로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