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최대 37% 할인
- 남성 문제성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에센스

 

아크네스,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 캠페인 참여
아크네스,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 캠페인 참여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캠페인에 참여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캠페인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이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올인원인기 상품을 모은 베이직 스킨 케어를 시작으로 여드름·트러블 유분·기름기 피부 톤·잡티 피부 건조 바디·냄새 탈모 면도·피부 마찰 등 8가지 주요 고민 해결을 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크네스는 이번 행사에서 피지, 각질 유분 등 문제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포맨라인의 대표 제품을 런칭 이후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로션-에센스-수분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에센스로, 30ml가 추가 증정되는 기획세트를 3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핵심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이 면도,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이 남성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풍성한 거품으로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매장 내 아크네스 포맨 3종 샘플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아크네스 포맨 행사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