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기술 활용, 기업 역사와 비전 극대화
- 10월14일(수)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메인화면(디바이스별)
홈페이지 메인화면(디바이스별)
홈페이지 메인화면(PC)
홈페이지 메인화면(PC)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KGC인삼공사가 창업 121주년 역사를 기념하고 회사의 비전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www.kgc.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

전통에서 시작된 혁신컨셉을 통해 전통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를 혁신적으로 만들어가는 KGC인삼공사의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이미지를 강화했다.

최근의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하여 실제 견학과 같은 경험을 제공해주는 온라인 견학관을 구축하여 360° VR영상으로 전 세계 방문자들이 정관장의 역사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션 이미지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과 인터랙티브 콘텐츠, 다양한 디지털 기술로 방문자들이 온라인에서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반 PC뿐만 아니라 디바이스별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변경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라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이다.

KGC인삼공사의 글로벌 사업현황을 소개하는 '글로벌KGC' 메뉴 신설과 다국어서비스 적용 등으로 해외 방문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KGC인삼공사의 사업영역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담긴 '사업분야&브랜드' 등의 정보를 비롯하여 '연구개발', '인재채용' 등의 메뉴도 신설했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 축하이벤트'1014()부터 23()까지 KGC인삼공사 공식 인스타그램(@kgc_official_)을 통해 진행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