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단독 누적 총 주문액 192억 돌파
- 구매자 대상 총 300만원 현금 추첨 이벤트!

 

NS홈쇼핑 13일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 특집방송
NS홈쇼핑 13일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 특집방송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NS홈쇼핑이 에스콰이아런칭 2주년을 맞아 13일 오전 1025분부터 1235분까지 패션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모아 소개 한다. 1025분 방송하는 에스콰이아 글램핸드백’(17,8000)은 지난 방송까지 매진을 이어간 인기 상품이다. 메인 토트백, 유니크한 사이즈의 버킷백, 잠깐 외출에 유용한 스마트백과 핸드백 참 장식까지 총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는 그레이, 블랙, 베이지, 피콕블루, 코랄핑크 5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135분에는 최신상품인 영에이지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7,9000)의 런칭 방송을 마련했다. ‘영에이지형지에스콰이아의 캐주얼화 브랜드로 NS홈쇼핑을 통해서 업계 최초로 런칭하는 브랜드이다. ‘영에이지엔젤 소가죽 스니커즈는 페미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액티브한 감성이 결합된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슈즈로 특집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3.5cm의 아웃솔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라텍스 인솔, 발등을 감싸는 소가죽 소재가 편안한 착화감을 주며, 엘라스틱 스트링 밴드를 사용해 신발끈을 묶고 풀 필요 없이 손쉽게 신을 수 있다.

NS홈쇼핑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 특집방송에서는 할인 혜택과 동시에 경품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 중 NS홈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상품 가격의 10%를 즉시할인 해주고, 특정 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 특집방송 중 소개되는 에스콰이아 글램핸드백영에이지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동시 구매자에게는 스타벅스 케이크+커피쿠폰을 증정하고, 구매자를 대상으로10명을 추첨해 현금 30만원씩 총 300만원을 주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소개되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59년 역사의 대한민국 피혁잡화 전문 브랜드이다. 201810월부터 업계에서는 단독으로NS홈쇼핑에서 소개해왔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 2년만에 192억 누적판매고를 올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NS홈쇼핑 TV패션팀 김윤진 팀장은 “NS홈쇼핑에서 에스콰이아의 단독 런칭 2주년과 브랜드 런칭 59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에스콰이아의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특집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과 행운 경품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고, 앞으로도 에스콰이아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