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 봉사단과 지역사회 나눔 맞손
부산은행, 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 봉사단과 지역사회 나눔 맞손
  • 김인희 기자
  • 승인 2020.10.13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지역 소외계층 치과진료 지원
- 13일(화), 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 봉사단에 기부금 전달

 

기부금 전달식
기부금 전달식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BNK부산은행은 13(),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외계층의 치과진료 지원을 위해 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 봉사단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과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치과진료의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새터민 가정 등 지역 소외계층의 치과진료에 사용된다.

()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 봉사단은 2014년 설립되어 지역의 독거노인,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등을 대상으로 치과진료 봉사 활동과 기부 및 장학 사업을 하고 있는 부산시치과의사회 산하의 봉사단체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 봉사단과 함께 하는 이번 나눔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소외계층의 치과진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부산은행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의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올해 2월부터 확산된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지역 화훼시장 지원 사회취약계층 코로나19 예방물품 지원 착한 임대인 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