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0.10.13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헤라의 히팅포뮬러 기술이 적용된 투명 젤타입으로 완벽한 면도를 선사하는 웜업 쉐이브 젤,
- 안개분사로 즉시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을 선사하는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 옴므가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이 가능한 웜쿨 쉐이빙 듀오,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를 새롭게 출시한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스스로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가 적용되어 피부에 도포하는 즉시 온열감을 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폼 타입 쉐이브에서 발생하던 면도날 베임이나 면도 트러블 등의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면도 가시성이 확보되어 상처나 자극 없이 완벽한 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주고 병풀꽃, , 줄기 추출물이 매일 같은 위치 반복되는 면도날의 자극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

헤라 옴므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는 면도 직후 화장대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애프터 쉐이브 토너이다. 판테놀과알란토인성분이함유되어면도후느끼는건조함을즉각적으로개선해줄뿐아니라, 솔잎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분비된 피지를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남성 피부에 적합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면도 후 뿐만 아니라 평소 생활 속에서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이라면 언제든 토너로 레이어링 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를 기념하여 그루밍 전문 브랜드 블락(blak)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용 면도기가 포함되어 있는 특별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을 위한 해법을 제시할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는 105일 무신사, AP몰에서 사전 론칭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받은데 이어, 12일부터는 정식 출시를 통해 위메프,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