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떠나면 후회할 가을 ‘취향 숙소’…여기어때 특가전
안 떠나면 후회할 가을 ‘취향 숙소’…여기어때 특가전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0.10.08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기어때 ‘가을맞이 여행 특가’…호텔ㆍ펜션ㆍ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취향 숙소 제공
- 단독 할인ㆍ추가 할인 쿠폰ㆍ숙소별 혜택 등 가을 여행객 위한 선물 마련
- 여기어때 “고객의 여행 취향 다양화에 ‘성수기’ 의미 약해져…특가전은 가을여행 위한 혜택”

 

안 떠나면 후회할 가을 ‘취향 숙소’…여기어때 특가전
안 떠나면 후회할 가을 ‘취향 숙소’…여기어때 특가전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올 가을 조용히 즐기는 휴식을 위한 취향 숙소특가전이 국내여행객을 기다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이달 18일까지 기획전 가을맞이 여행 특가를 개최한다. 가을마다 방문 수요가 늘어나는 전국 인기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한 데 모아 특가에 숙박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다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없는 단독 할인과 최대 24000원 할인 쿠폰 외 숙소별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상품의 숙박 기간은 다음달 말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머큐어 앰배서더 홍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더 플라자 등 유명 호텔이 참여한다. 또 펜션 중 가평 오렌지글램핑, 가평 V10풀빌라, 여수 케이파크펜션 등도 참여 숙소로 이름을 올렸다. 경주 화림정 한옥 민박, 부산 Y 게스트하우스, BB 홍대 호스텔, 남산 포레스트 같은 게스트하우스도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예약자의 취향에 따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숙소 총 500여곳이 한 데 모였다.

여기어때 측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국내여행이 더욱 주목 받으면서 성수기라는 구별이 무색해지고 있다가을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숙박 상품으로 조용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만족스러운 여행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