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친환경라이프스타일브랜드 라이프템의 생활현답 인기제품 3종이 GS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과 만난다. 

생활현답은 합성 화학물질이 들어가 있지 않은 천연세정제로 바다에서 서식하는 산호에서 추출한 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무색, 무미, 무향, 무자극의 3無 제품으로 자체적인 살균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세균 및 미생물 번식 가능성이 적으며, 독성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생활현답 애완동물 세정제는 화학성분이 가득한 일반 탈취제와 달리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후각이 예민한 동물들도 스트레스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세정제는 핸드폰, 노트북, 태블릿 등 자주 손에 닿는 전자기기들을 살균 세정할 수 있으며, 다목적 세정제는 가스레인지 후드 세척부터 욕실타일 및 바닥의 찌든 때, 침구류 세정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애완용품세정제, 스마트세정제, 다목적세정제 3가지 제품 모두 유해물질자가검사 성적서와 MSDS물질안전보건자료 성적서, 3대 인체 유해균 99%제거 살균 성적서와 암모니아 99% 제거 탈취 성적서를 갖췄으며, 아로마오일을 더해 더욱 산뜻하고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다.

70가지 이상 함유된 자연산미네랄인 산호 추출 미네랄로 탈취 및 자연코팅 기능도 뛰어나다. 산호 추출 미네랄이 암모니아의 모든 수소 분자를 치환해 냄새제거능력이 뛰어나며, 미네랄 중 마그네슘이 휘발되면서 표면을 자연코팅해주는 능력도 갖췄다. 여기에 아로마오일을 더해 더욱 산뜻하고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템 관계자는 "생활현답의 애완용품세정제, 스마트세정제, 다목적세정제가 GS샵에 입점을 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