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 1차 진행 물량 2,000개 완판 후 긴급 추가 물량 800개까지 총 2,800개 완판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레오제이 키트’ 방송 5분만에 완판!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레오제이 키트’ 방송 5분만에 완판!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방송 시작 5분 만에 2,000개를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출시를 기념하여 레오제이와 함께 스페셜 키트를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방송은 레더샵 팔레트를 사전에 사용해본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브랜드에 키트 구성을 제안하고 네고를 진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레오제이 키트는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한 레더 브라운 컬러의 팔레트와 함께 피카소 브러시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임은 물론, 제품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105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친남매 같은 찰떡 케미로 1시간 동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총 3만 명이나 방송을 시청하는 기록을 세웠다.

방송 시작 전부터 2500명 이상이 방송을 대기하며 서로 댓글로 정보를 주고받았으며 방송 시작 후 5분 만에 준비된 수량 2,000개가 완판, 500개 긴급 추가한 물량도 3분 만에 완판되는 등 총 2,800개의 수량이 1시간 만에 판매되며 방송이 종료되었다.

이 날 라이브를 통해 레오제이는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팔레트 컬러 소개부터 활용 꿀팁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유쾌하고 방송을 이끌어냈다. 시청자들은 엄청난 할인율을 성사시킨 레오제이에게 댓글을 통해 네고제이라는 애칭을 지어주는 등 다음 차수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 에뛰드 레더샵 팔레트는 가을, 겨울 그윽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44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의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본인만의 뷰티 제품을 런칭하며 뷰티 전문가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샵’ [용량 및 가격 : 0.8 g x 10 / 22,000]

(컬러구성 : 이니셜 라벨, 비즈 장식, 카멜 브라운, 베지터블 레더, 골드 버클, 가죽 태슬, 빈티지 스트랩, 이태리 가죽, 클래식 브라운, 핸드 스티치)

시크하면서도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감을 담은 10색 섀도우 팔레트

 

에뛰드 파우더 루즈 틴트 레더샵’ [용량 및 가격 : 2.7g / 12,000]

(컬러구성 : BR403 탠 브라운, BR404 레더 브라운)

고밀도 피그먼트로 빈틈없이 매끈하게 채우는 레더 무광 틴트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