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연 1.8%(세전)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판
OK저축은행, 연 1.8%(세전)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판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0.10.06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모주 환불금’ 여기에 맡기세요”
- 최고 30억 원 한도 연 1.8%(세전) 금리 보장…이달 말까지 특판
- 해지 후 이달 내 재가입 시에도 금리 연 1.8%(세전) 적용…공모주 환불금 등 단기자금 활용 용이
- OK저축銀, “보다 많은 공모주 투자자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

 

OK저축銀, 연1.8%(세전)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판
OK저축銀, 연1.8%(세전)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판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이 단기자금 운용에 안성맞춤인 특별판매 상품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의 특판 금리는 연 1.8%(세전), 만기 시점은 3년이지만 가입 후 다음날 해지해도 중도 해지의 불이익 없이 약정 이율이 모두 적용된다. 이에 공모주 청약 대기 자금공모주 청약 환불금등을 단기로 운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이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가입금액은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30억 원까지이며. 약정금리는 가입 후 매 3개월마다 변동된다. OK저축은행은 해당 상품의 금리 변동 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개인 및 법인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이용 시 타행 이체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특판은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출시 후 3년 동안 누적 판매 45000억 원을 달성한 인기 예금 상품" 이라며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이 단기자금 시장에 대거 쏟아지는 시점에 마련된 특판 상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공모주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