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유방암 예방 비대면 러닝 ‘핑크런 플러스’ 시작!
아모레퍼시픽, 유방암 예방 비대면 러닝 ‘핑크런 플러스’ 시작!
  • 박기열 기자
  • 승인 2020.10.05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런 플러스 포스터
핑크런 플러스 포스터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유방암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비대면 러닝 핑크런 플러스의 접수 미션을 오는 10()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유방암 인식 개선 및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위해 20년간 전개해 온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인 핑크런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비대면 러닝 방식인 핑크런 플러스로 변경됐다.

핑크런 플러스는 접수 미션과 본 미션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방 건강을 지키기 위한 일상에서 운동의 중요성과 인식을 더욱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접수 미션은 런데이앱을 통해 최소 3km 러닝 후 10()부터 14()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하면 된다. 접수 미션 인증 시에는 런데이 앱 캡처 화면의 러닝 날짜, 시간, 거리와 해시태그(#핑크런플러스 #2020핑크런 #핑크리본캠페인)가 필수로 포함되어야 한다.

접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중 선착순을 통해 선정된 500명은 16() 오전 10시부터 18() 오후 6시까지 핑크런 홈페이지를 통해 본 미션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본 미션은 1026()부터 114()까지 10일간 자유롭게 3km 이상 러닝, 자전거 타기 등의 운동 후 거리 측정 앱 화면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본 미션 인증 시에는 핑크런 티셔츠 착용 사진과 해시태그(#핑크런플러스 #2020핑크런 #핑크리본캠페인)를 꼭 포함해야 한다.

본 미션 참가자에게는 핑크런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티셔츠와 코로나19 생활 방역 수칙을 고려한 핑크색 비말 마스크가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는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의 지인에게 핑크런 티셔츠를 선물하며 핑크리본 캠페인의 좋은 취지를 공유할 수 있다.

핑크런 플러스의 본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캠페인 참여 및 운동 완료의 축하 메달과 함께 헤라 선크림, 나이키 힙색과 양말이 제공된다.

1인당 1만 원의 참가비는 전액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지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커뮤니케이션 유닛장 이희복 전무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방암 예방을 위한 일상에서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지속하자는 취지에서 핑크런 플러스 비대면 러닝을 준비했다라며 운동을 통해 자신의 몸을 사랑하고, 나의 걸음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방암 환자를 돕는 나눔을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 실천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