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3,500만 병 판매, 10초마다 1병씩 구매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 원 달성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 원 달성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하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가 되었다.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14년에는 제품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달성했고, 2017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 원 돌파를이뤄냈다. 출시후판매한제품은3,500만 병이 넘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GS SHOP·현대Hmall에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별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 원 달성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 원 달성

 

설화수 윤조에센스(*20204월 업그레이드 출시)

- 더욱 강력해진 자음액티베이터TM가피부장벽인자를깨워스스로힘있게빛나는피부로가꾸어주는퍼스트안티에이징에센스(주름 기능성 화장품)

- 가격 및 용량: 97,000원대(60mL), 130,000원대(9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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