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선보여
SK매직,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선보여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0.10.05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용자 환경에 따라 배송주기 3~6개월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세제 구독 서비스
- 추가 구매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배송 받을 수 있어
- 정상가격 대비 최대 27% 할인 판매···타사 제품 이용 고객도 신청 가능
- 신청고객 대상, 오는 11월 30일까지 최대 6만원 상당 ‘매직몰 포인트’ 제공
SK매직_세제 구독서비스
SK매직_세제 구독서비스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배송주기를 3, 4, 6개월 단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세제 구독 서비스다. 고객은 추가적인 구매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하다. 정상가격 대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SK매직 식기세척기 이용자뿐 아니라 타사 제품 이용자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구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30일까지 진행되며,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최대 6만원 상당의 매직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제품 최적화된 전용세제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세제뿐 아니라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