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프로터치 스티머’ 기획전 진행, 최대 34% 할인 혜택 제공
- 100% 당첨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필립스 스마트 패키지, 보풀제거기 등 사은품 증정

 

필립스, ‘스팀 2배! 혜택 2배!’ 특별 기획전 진행
필립스, ‘스팀 2배! 혜택 2배!’ 특별 기획전 진행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오는 1031일까지 온라인 채널에서 자사의 스탠드형 다리미 프로터치 스티머특별 기획전 스팀 2! 혜택 2!’를 진행한다.

필립스는 프로터치 스티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 기획전을 마련, 기획전 기간 동안 신제품 프로터치 스티머와 베스트 아이템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뉴 스팀앤고제품을 최대 34% 할인 판매 한다. 이와 함께 ‘100% 당첨 포토 상품평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기획전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입한 뒤 상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정보를 기입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필립스 보풀 제거기를 증정하며, 특히, 이들 중 3명에게는 필립스 대표 제품인 라떼고, S90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블랙,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로 구성된 필립스 스마트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프로터치 스티머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샤넬 화장품(5),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뉴 스팀앤고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키엘 수분크림(20) 을 증정한다.

이번 필립스 스팀 2! 혜택 2!’ 특별 기획전은 SSG,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SSG928일부터 1011, 쿠팡에서는 1012일부터 1031일까지 본 기획전에 참여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시간, 여유는 없지만 다림질만은 전문가이고 싶은 워킹맘, 워킹 대디에게 옷감 손상 없는 3분 의류관리기 신제품 프로터치 스티머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폭넓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포토 상품평 경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본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각 온라인 채널 이벤트 페이지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사 제품인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는 하단 본체에 내장되어 있는 열선에서 한 번, 스티머 헤드 열선에서 한 번 더 수분을 가열해 초강력 고온 스팀을 제공하는 듀얼 히팅 시스템(Dual Heating System)’이 적용되어 신속한 다림질 및 스타일링을 돕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